먹방/간편식&간식

[밀키트]애슐리 쉐프박스 올라 파히타

Todays Goal 2021. 3. 4. 08:20
반응형

이번에는 애슐리에서 나오는 밀키트 올라 파히타를 먹어보았습니다. 

 

올라 파히타: 17,900원

* 저는 ssg 오반장을 통해 13,370원으로 구매했습니다. 대략 25퍼센트 가량 할인된 가격입니다.

 

큼지막한 박스에 올라 파히타라는 요리명이 큼지막하게 적혀있고 세팅된 음식의 사진이 멋있게 프린팅 되어있습니다. 밀키트는 항상 느끼는 거지만 저런 음식을 만들어 낼수있는가가 또 하나의 도전이 되는 것 같습니다. *내용물은 2인분입니다.

애슐리 쉐프박스 올라 파히티

 

내용물은 우상단부터 또띠아, 파인애플, 볶음용채소로 양파, 파프리카, 청피망, 생으로 먹는 방울토마토, 로메인, 체다치즈, 닭과 새우, 살사소스, 샤워크림, 식용류, 칠리 시즈닝이 들어있습니다. 

애슐리 쉐프박스 올라 파히티

 

 

성분과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양은 2인분 기준이고 조리시간은 15분입니다. 

애슐리 쉐프박스 올라 파히티 성분 및 레시피

 

완성된 올라 파히타입니다. 제가 접시가 많았다면 보다 예쁘게 플레이팅할 수 있었을텐데라는 아쉬움이 남습니다만 개인적으로는 이정도 플레이팅도 잘했다라고 위안을 해봅니다. 

애슐리 쉐프박스 올라 파히티
애슐리 쉐프박스 올라 파히티 근접샷

 

밀키트라는게 손질된 재료를 기재된 조리방법으로 조리만하면 식당에서 먹는 것만큼 멋진 요리를 쉽게 만들어낼 수 있는게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적당한 가격에 맛있고 멋있는 맥시칸 메뉴를 만들어 볼 수 있다는 것에서 굉장한 장점이 있지 않나 싶습니다. 

맛평가를 하자면, 살사와 샤워크림 소스, 볶은 채소와 생으로 먹은 채소, 닭, 새우의 맛 모두가 조화로운 맛입니다. 칠리 시즈닝은 재료들에서 은은한 매콤함을 제공하면서도 살사와 샤워크림을 얹어 또띠아에 싸먹으면 또 완벽히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나중에 누군가를 초대해서 식사를 제공해야한다고 했을 때 메인메뉴의 하나로 선택해도 나쁘지 않을 훌륭한 요리입니다. 단점이라고 하자면, 살사소스가 신선한 맛이 부족하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 집에서 만나는 간편하고 이색적인 멕시칸 요리로 즐겨보고자 한다면 추천드립니다.

 

이상 애슐리 쉐프박스의 올라 파히타를 소개시켜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