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간편식&간식

반월당 닭강정 동대구역사점 [동대구역 맛집]

Todays Goal 2021. 2. 26. 12:00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반월당 닭강정을 먹어보았습니다. 

* 대구 말고도 서울역사나 부산역사에서도 먹어볼 수 있습니다.

 

저는 싱글컵 3,000원을 먹었습니다. 사이즈는 학교 앞에서 파는 추억의 간식인 콜팝컵이나 패스트푸드점의 콜라 작은 컵정도의 사이즈입니다.

 

반월당 닭강정은 싱글컵 치킨&떡 및 치킨, 치즈닭강정 3,000원, 파티컵 치킨&떡 7,000원, 치킨 10,000원, 패밀리컵 치킨&떡 12,000원, 치킨 15,000원으로 나뉘어집니다. 

반야월 닭강정 동대구역사점

 

비주얼은 빨간색 소스를 입은 반짝거리는 모습입니다. 안에서 튀기고 소스 통에서 버무린 다음에 넓직한 철판에 닭강정과 떡을 깔아놓고 판매합니다. 컵을 받으면 손에 소스가 묻지 말라고 종이를 한장 컵에 둘러주십니다. 

반야월 닭강정 싱글컵

 

컵에는 반월당 닭강정이라고 프린트 되어있습니다. 옛날에는 이런 프린팅이 없었는데 성공한 프렌차이즈가 된 모양입니다. 

반야월 닭강정

 

맛은 달콤한 맛이 주가 되고 매콤한 맛이 은은하게 납니다. 닭강정이라는게 양념치킨과는 느낌이 조금 다릅니다. 양념치킨보다는 물엿이 더 많이 들어가는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 반월당 닭강정은 복불복 느낌이 조금 있는게 갓 나왔을 때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좋습니다. 근데 나오고 나서 시간이 지나면 반월당 닭강정이라고 해서 특별히 더 맛있진 않습니다. 식감이 뻑뻑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 갓 나왔을 때는 간편한 간식으로 추천드립니다(식었을때는 개인적으로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이상 대구 명물 반월당 닭강정에서 맛있는 간식을 소개시켜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