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간편식&간식

[컵밥] 오뚜기컵밥 제육덮밥

Todays Goal 2021. 2. 5. 21:05
반응형

이번에는 갓뚜기의 오뚜기 컵밥 제육덮밥을 먹어보았습니다.

 

요즘 같은 때에는 간단하게 사무실 같은데서 먹기에 적당한 음식을 찾게 되는데요. 그러다보니 여러가지 다양한 컵밥들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제품 사진은 아무리 열심히 찍어도 이쁜 컷이 잘 안나와서 제품 판매 컷을 참조해보았습니다.

 

편의점 등에서 2+1으로 각 3,500원 2,333.333원

이마트몰 각 2,450원정도에 판매합니다.

오뚜기 컵밥 제육덮밥 (출처: ssg.com)

성분표는 총 310g, 520kcal입니다.

구성품으로 오뚜기 밥 180g / 소스 130g 중 돼지고기 45%/ 귀여운 숟가락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데우기 전의 소스는 기름기가 있어서인지 약간 뻑뻑한 느낌이 드는 소스가 붉고 반질반질한 느낌으로 맛있을 거 같은 기대감을 느끼게 합니다.

전자렌지에 이분돌리고 나면 소스가 풀어지며 반질반질한 느낌이 들면서 밥에 매끈하게 비벼집니다.

제육덮밥 구성 오뚜기 제육덮밥 소스

 

오뚜기 제육덮밥 질감

 

살짝 매콤 달달한 소스 맛이 제육 특유의 느낌이 납니다. 제육의 고기는 일반적으로 가정이나 식당에서 먹는 제육처럼 살짝 얇은 형태는 아니고 카레에 들어가는 고기를 약간 크기 정형한 느낌이 듭니다.

고기의 식감은 레토르트 특유의 바스라지는 식감이라 아쉽지만 이런 단점으로 느껴지는 것 덕분에 5분도 안되는 시간에 제육을 만날 수 있수 있다는 장점이 담겨 있다고 생각합니다.

밥은 180g으로 양이 성인이 먹기에는 약간은 모자란 느낌도 들기도 하지만 먹고 나서 금방 배가 꺼지지도 않는 미묘한 양입니다. 작은 컵라면 하나 곁들여 먹기에 적당한 크기정도입니다.

 

★☆2천원대에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한 끼로 맛있는 한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상 오뚜기 제육 덮밥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