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게임뉴스

닌텐도 스위치 2022년 상반기 다운로드 랭킹은 어땠을까?

Todays Goal 2023. 4. 6. 12: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목입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2022년 상반기까지의 다운로드 랭킹 결산을 소개합니다.

닌텐도에서 1위에서 30위까지 공개적으로 발표한 정보니까 어떤 게임들이 있는지 한 번 확인해볼까요?

닌텐도 스위치 2022년 상반기 다운로드 랭킹

1위는 포켓몬스터 레전드 아르세우스가 차지했습니다. 

랭킹에 있는 게임 중 제가 실제 플레이해본 게임이 그렇게 많지 못합니다. 게임 소프트웨어 가격이 상당하니까요.

그중에서 제가 제일 재밌게 플레이한 게임이 1등을 차지했네요. 

이제껏 나온 포켓몬스터 중에서 가장 완성도가 높고 재밌었다는 생각이 들게 만듭니다. 포켓몬의 생태계도 경험해볼 수 있으며, 탐험의 재미가 은근히 경험을 해볼 수 있게 해주었으니까요. 

포켓몬을 매니아가 아니신 분들이라도 한번쯤 플레이해봐도 좋을만한 게임이라 생각합니다.

 

2위는 별의 커비 디스커버리가 차지했네요.

커비 캐릭터는 한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시리즈긴 한데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통해 경험한 별의 커비는 너무도 재밌어보였습니다.  귀염성과 게임성을 겸비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추후에 구매해서 즐겨보고 싶은 마음이 드는 게임이었습니다.

 

3위는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 차지했습니다.

코로나와 함께 닌텐도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게임이죠. 전 우연치않게 코로나가 터지기 전에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를 했었기 때문에 그런 품절대란을 피해나가고 재밌게 플레이를 했던 기억이 있네요.

출시한지 2년도 더 지났지만 여전히 랭킹에 들어가 있는게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게끔 만드네요.

평온한 힐링게임 혹은 폭풍같은 섬 건축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추천!

 

4위~7위까지는 '마루너스', '모토 러시 GT',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 방학'이 차지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2022년 상반기 다운로드 랭킹

8위~15위까지는 '피파22', '마리오 파티 슈퍼스타즈', '디아블로2:레저렉션',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저스트 댄스 2022', '오버쿡드! 올 유 캔 잇', '소닉 마리아', '휴먼:폴 플랫'이 차지했습니다.

 

그 외 16위부터 30위까지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둘이서! 냥코 대전쟁', '51 Woldwide Games', '리틀 나이트메어 컴플리트 에디션', '몬스터헌터 라이즈', '포켓몬스터 소드','하데스', '슈퍼 봄버맨 R', '스컬:더 히어로 슬레이어', '트라이앵글 스트레티지', '무빙 아웃', '뉴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U 디럭스', '원피스 해적무쌍4', '역전재판 123 나루호도', '말랑말랑 두뇌학원'이 자리하고 있었네요.

 

몰랐던 다양한 게임들이 랭킹에 자리를 차지하고 있네요.

모두들 즐겨보신 게임이 랭킹에 들어가 있으신가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는 더 재밌는 포스팅을 통해 찾아뵙겠습니다.

저는 오목이구요. 

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