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게임뉴스

PSN 4월 무료게임![미트 유어 메이커&색보이&테일즈 오브 아이언]

Todays Goal 2023. 4. 6.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목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에서 제공하고 있는 구독서비스인 PSN을 가입하면 매달 무료로 재밌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해주는데요.

이번달은 어떤 신나는 게임을 제공하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이번달에 제공해주는 무료게임은 솔직히 플레이해보지도 못하고 들어보지도 못한 게임들이 두개나 있네요.

그나마 색보이는 기존 작품이었던 '리틀 빅 플래닛'에서 만났던 캐릭터라 반가운 느낌도 듭니다.

 

1. 미트 유어 메이커

  미트 유어 메이커는 1인칭 슈팅게임입니다. 아포칼립스 세계관에서 나만의 전초기지를 만들고 다른 유저가 만든 전초기지를 습격하여 '겐메트'를 잡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내 전초기지를 꾸미고 상대방이 공략하는 걸 어렵게 하고 상대방의 전초기지를 공략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겠네요.

  정확히 어떤 재미를 제공할지는 알수 없으나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좋아하고, 상대방을 괴롭히는 퍼즐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도전!

미트 유어 메이커

2. 색보이

  리틀 빅플래닛 시리즈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를 3D로 만나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스테이지로 구성된 각 맵을 클리어하는 재미가 있겠네요.

  플래포머 게임을 좋아하는 분이나 가족과 함께 즐기는 게임을 찾을 분도 도전!

색보이

3. 테일즈 오브 아이언

  쥐가 주인공인 게임이 여기 있습니다. 왕국을 재건하는게 목표인 RPG 게임이라고 하네요.

  약간 어둡고 칙칙한 분위기지만 귀여운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는 게임일 것 같네요.

  쥐크소울이라고 부르는 분도 있던데 한 번 즐겨보면 재밌겠습니다.

  메트로바니아와 소울라이크를 좋아한다면 도전!

테일즈 오브 아이언

이번 PSN 무료게임은 대작이라고 할만한 게임들이 들어있는 달은 아니였지만 한번쯤 즐겨보고 싶은 게임들이 즐비하게 들어있는 달이란 건 틀림이 없겠습니다!

 

없는 시간이라도 마련해서 즐겨보고 포스팅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면 좋겠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는 더 재밌는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