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맛집

아비꼬 카레 대구동성로점 [대구 동성로 맛집]

Todays Goal 2021. 1. 25. 00:05
반응형

이번에는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아비코 카레에 다녀왔습니다.

 

음식에 대한 리뷰를 보시려면 하단으로↓

 

내부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검은 색에 노란색 인테리어 포인트가 무척이나 인상적이었습니다.

쿠킹하는 곳은 무척이나 청결해 보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이 밖에, 코팅된 페이지로 된게 네 장 가량 더 있었고, 런치 메뉴가 따로 있었습니다. 

런치 메뉴는 사진 찍는다는 걸 깜박해서 누락되었습니다.

 

카레와 밥은 무한 리필이라고 합니다. 양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무척이나 좋은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아비코 카레 메뉴판

 

테이블에 앉으면, 네이버 스마트 주문이라는 것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테이블 한켠에는 QR코드가 붙어있고 안내판이 비치되어있습니다.

QR코드 리딩을 해주시면 주문 페이지로 접속하고 테이블 정보를 가지고 바로 주문이 가능하고 안내판에는 네이버앱으로 주문하라고 적혀있지만 그냥 아이폰 카메라 같은 걸로 찍어도 주문 페이지로 접속이 되니까 편하신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주문을 하면 서비스로 돈까스 1/2, 가라아게, 음료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더해서 네이버페이 적립도 되기 때문에 어렵지 않으니까 주문에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닭껍질가라아게 카레라이스 ★★★★☆

 

카레를 선택하면서 마늘 후레이크랑 대파는 무료 토핑으로 선택에 따라 올릴 수 있습니다.

밥과 카레의 질감은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주방을 보다 보니까 밥을 작은 전기밥솥으로 하고 보온을 위해 큰 밥솥으로 옮겨 담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닭껍질가라아게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살짝 질깃한 식감입니다. 카레랑 밥이랑 해서 같이 씹으면 기분 좋게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닭껍질가라아게 카레라이스

 

해산물 세트 카레 우동 ★★☆

 

해산물 세트에는 콜라와 새우튀김 2피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우튀김과 같이 올려져 있는 돈까스는 네이버 스마트 주문으로 주문해서 받은 서비스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카레 우동은 개인적으로는 무척이나 맛이 없었습니다. 카레 우동을 먹은 경험이 썩 많지 않아 그런걸지도 모릅니다.

불만이었던 첫번째는 카레의 질감이 밥과 같이 먹는거보다 훨씬 묽어서 매끄러운 우동면에 묽은 카레 국물은 그냥 젓가락으로 먹었을 때 충분히 카레의 맛을 느끼기에는 힘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밥과 같이 먹는 카레처럼 진하게 나왔다면 우동 양만큼의 카레가 나왔으면 단가가 많이 올라서 그렇게 됐는가 추정해봅니다.

둘째로는 안에 들어있는 해산물의 향입니다. 새우랑 대왕오징어(?) 같은 것이 들어있는데 오징어 특유의 그 건어물 향과 맛만 너무 강한 느낌이었습니다.

 

해산물 세트 카레 우동

친절하고 맛있는 한 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화장실 없다고 알려주는 인테리어는 포인트

 

 

위치는 중앙로 롯데시네마 옆, 중앙떡볶이 바로 옆!

반응형